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무료로 경험하세요!
시스템 세팅부터 고객 지원까지 알아서 다 해주는 설비관리 솔루션 Jump
이렇게 편한 솔루션은 세상에 또 없습니다!
제조 공장 분야 (오비닐닷컴)
설비관리 시스템 도입은 어렵고, 복잡할 것 같아서 망설였는데
이렇게 쉬울 줄 알았으면 진작 할 걸 그랬습니다.
비닐 제조분야 혁신 기업 오비닐닷컴 대표
비닐 제조 공장 ‘오비닐닷컴’의 실제 Jump 도입 사례입니다
공장 생산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제는 설비 관리 방법을 바꿔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보수 비용 부담 감소를 위한 설비 수명주기 연장
인수인계 필요 없는 설비 관리 방식의 표준화
안정적인 생산을 위한 주기적인 점검 및 보수
비닐 제조 공장, 오비닐닷컴의 설비 관리 고민
Jump로 쉽고,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사업주 대표 길상순
경제적인 비용으로 공장 생산력 향상에
보탬이 됐습니다.
공장 관리자 박OO
실제로 써 보니까 일 처리가 확실히 빨라졌고,
정비 일정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제조 담당직원 김OO
설비 잔고장으로 인한 생산이
중단이 되는 일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전화 한통이면 Jump가 다 알아서 해줍니다 심지어 무료로
어떤 데이터가 필요한지 고민 NO
시스템 세팅을 위한 데이터 컨설팅
Jump 시스템의 기초 세팅을 위해 필요한 고객사 데이터 항목 및 양식에 대해 자세하게 가이드해 드립니다. 만일 통일된 양식의 기존 관리 데이터가 없을 경우 별도로 신청하시면
필요한 데이터를 구축해드립니다.
※ 데이터팀이 고객사에 방문하여 데이터를 구축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구축 비용 걱정 NO 기초 데이터 세팅 통일된 양식의 설비 데이터 문서를 데이터 컨설팅팀에 전달만 해주세요. 시스템 초기 세팅을 위한 나머지 과정은 Jump가 알아서 다 해드립니다.
설비관리 솔루션 사용 초보자도 걱정 NO
방문&온라인으로 사용법 교육
시스템 도입 시 담당자가 고객사에 방문하여 사용 방법을 자세하게 교육합니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온라인 영상교육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도움이 필요할 땐, 고객 지원팀으로! 5분 대기조같은 고객 지원팀은 또 처음입니다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로 구입한 설비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QR코드는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일이 더 많아질 것 같아
걱정되세요?
단언컨대 작업 소요 시간이
확 줄어듭니다
이전 작업 이력 확인이 가능해서
관리자 바뀌어도 작업을 효과적으로 처리
1
작업 결과를 현장에서 한 번,
사무실에서 다시 한 번 작성할 필요 없어서
작업 처리 시간 단축
3
설비 자재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최적의 설비 관리 가능
2
작업 결과를 현장에서 한 번,
사무실에서 다시 한 번 작성할 필요 없어서
작업 처리 시간 단축
3
설비 자재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최적의 설비 관리 가능
2
외주 및 정기 점검 일정 관리를 통해
설비 수명을 최대로 연장
4
사업주님, 비용이 부담되세요?
진짜! 정말! 월 30만원밖에 안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