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시스템 세팅부터 고객 지원까지 알아서 다 해주는 설비관리 솔루션 Jump

이렇게 편한 솔루션은 세상에 또 없습니다!

제조 공장 분야 (오비닐닷컴)

설비관리 시스템 도입은 어렵고, 복잡할 것 같아서 망설였는데
이렇게 쉬울 줄 알았으면 진작 할 걸 그랬습니다.

비닐 제조분야 혁신 기업 오비닐닷컴 대표

비닐 제조 공장 ‘오비닐닷컴’의 실제 Jump 도입 사례입니다

공장 생산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제는 설비 관리 방법을 바꿔야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 보수 비용 부담 감소를 위한 설비 수명주기 연장

  • 인수인계 필요 없는 설비 관리 방식의 표준화

  • 안정적인 생산을 위한 주기적인 점검 및 보수

비닐 제조 공장, 오비닐닷컴의 설비 관리 고민
Jump로 쉽고,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 사업주 대표 길상순 경제적인 비용으로 공장 생산력 향상에
    보탬이 됐습니다.

  • 공장 관리자 박OO 실제로 써 보니까 일 처리가 확실히 빨라졌고,
    정비 일정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 제조 담당직원 김OO 설비 잔고장으로 인한 생산이
    중단이 되는 일이 확실히 줄었습니다.

무료체험 신청

전화 한통이면 Jump가 다 알아서 해줍니다 심지어 무료로

  • 고객사
    데이터 접수
  • 기초 데이터
    구축 대상 선정
  • 분류체계 및
    코드체계 수립
  • 마스터
    데이터 작성
  • 시스템
    데이터 로딩

어떤 데이터가 필요한지 고민 NO 시스템 세팅을 위한 데이터 컨설팅 Jump 시스템의 기초 세팅을 위해 필요한 고객사 데이터 항목 및 양식에 대해 자세하게 가이드해 드립니다. 만일 통일된 양식의 기존 관리 데이터가 없을 경우 별도로 신청하시면 필요한 데이터를 구축해드립니다.

※ 데이터팀이 고객사에 방문하여 데이터를 구축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구축 비용 걱정 NO 기초 데이터 세팅 통일된 양식의 설비 데이터 문서를 데이터 컨설팅팀에 전달만 해주세요. 시스템 초기 세팅을 위한 나머지 과정은 Jump가 알아서 다 해드립니다.

설비관리 솔루션 사용 초보자도 걱정 NO 방문&온라인으로 사용법 교육 시스템 도입 시 담당자가 고객사에 방문하여 사용 방법을 자세하게 교육합니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온라인 영상교육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도움이 필요할 땐, 고객 지원팀으로! 5분 대기조같은 고객 지원팀은 또 처음입니다

사용자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로 구입한 설비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QR코드는 어떻게 만드는 건가요?

어떤 도움이 필요하든지 말씀만하세요! 무엇이든 속전속결로 해결! 4명의 고객 지원팀 직원 상시 대기
Jump 고객 지원팀

일이 더 많아질 것 같아 걱정되세요?
단언컨대 작업 소요 시간이 확 줄어듭니다

이전 작업 이력 확인이 가능해서
관리자 바뀌어도 작업을 효과적으로 처리 1

작업 결과를 현장에서 한 번,
사무실에서 다시 한 번 작성할 필요 없어서
작업 처리 시간 단축 3

설비 자재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최적의 설비 관리 가능 2

작업 결과를 현장에서 한 번,
사무실에서 다시 한 번 작성할 필요 없어서
작업 처리 시간 단축 3

설비 자재 관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최적의 설비 관리 가능 2

외주 및 정기 점검 일정 관리를 통해
설비 수명을 최대로 연장 4

사업주님, 비용이 부담되세요?
진짜! 정말! 월 30만원밖에 안 들었습니다

  • 데이터 컨설팅
  • 기초 데이터 구축
  • 방문/온라인 교육
  • 시스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
  • 설비 데이터 보안
  • Jump 웹/모바일 시스템 사용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무료로 경험하세요!

무료 체험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