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시스템

 

FAQ

Jump 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도란시스템 목록

  1. Q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래의 Jump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영업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서비스 도입을 도와드립니다.

     - 전화번호: 02-557-7776

     - 이메일: support@doransystem.com

  2. Q

    Jump는 어떤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Jump는 제조업체, 공장, 빌딩, 아파트, 공공시설 등 설비 및 시설의 유지보수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 Q

    제품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서비스로써 별도로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원하는 기간동안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서비스 가입시 기본 사용기간은 1개월이며 연간 계약(요금선납)시 약정할인(1년 계약 : 5% / 2년 계약 : 10% / 3년 계약 15%)이 제공됩니다.

  4. Q

    Jump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기반의 SaaS로써 별도의 SW설치가 필요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Jump 서비스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시면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Q

    Jump를 자사의 서버에 구축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A

    Jump는 서비스형(SaaS, Software as a Service 형) 상품을 정책적으로 고객사 서버 구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Jump는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사 내부 서버 구축 및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나 시스템 연동 등이 제한됩니다.
    이 방식은 고객사에 100%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을 수 있지만 on-site 구축에 따른 비용 및 운영, 유지보수, 보안 차원에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전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6. Q

    데이터 컨설팅 지원(옵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A

    데이터 컨설팅은 당사가 제공하는 기본데이터 구축 가이드를 보고 고객사가 직접 기초 데이터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을 때 Jump 서비스 컨설턴트가 데이터 입력 가이드를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옵션)입니다.

    데이터 작성은 기본적으로 고객사가 수행하지만 Jump 서비스 컨설턴트로부터 아래와 같은 내용의 데이터 컨설팅을 받아 보다 양질의 기초 데이터를 구축 하실 수 있습니다.


    1. 기존 데이터 분석

    2. 기초데이터 초기 구축 대상 선정

    3. 표준체계 컨설팅 (설비 트리구조 및 자재분류 등)

    4. 각종 코드체계 수립

    5. 데이터 로딩 지원 (기초데이터, 이미지, 과거 이력)

  7. Q

    Jump를 회사 내부 네트워크에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사 보안 정책상 내부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하거나 동시에 많은 사용자가 접속해야 할 경우
    설치형 Jump를 도입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형 Jump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8. Q

    Jump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JUMP 사용료 결제는 연/분기/반기/월 결제 중에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료는 무통장 입금, CMS 자동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9. Q

    Jump 서비스의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A

    Jump는 월 사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간 계약을 하시고 요금 선납을 하신 고객사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중도 해지하실 경우, 계약 잔여 개월 수에 상응하는 조기 해지비용이 발생합니다. 해지 후 재가입의 경우 초기 구축비가 부과됩니다.

  10. Q

    서비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기한을 연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서비스 기한 연장을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팀(support@doransystem.com)으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1. Q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Jump는 모바일용 APP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지원)
    Jump 모바일 APP을 이용하시면 모바일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예방점검 및 점검결과 입력, 작업요청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2. Q

    Jump 서버가 다운되거나 데이터 손실이 있을 경우, 어떻게 보상하나요?

    A

    Jump는 Microsoft SQL Azure를 Database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Microsoft가 운영하는 별도의 데이터센터에 백업이 이루어집니다.
    동시에 당사도 매일 백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스템 적인 오류로 인한 데이터가 유실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보상해드립니다.

  13. Q

    외부로 자료가 저장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보안이 이뤄지고 있나요?

    A

    Jump의 모든 자료는 Microsoft Azure Storage에 저장됩니다.
    Azure Storage는 내구성과 가용성이 높고 대량으로 확장이 가능한 신뢰성 있는 클라우드 저장소입니다.
    Microsoft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온라인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강력한 보인 기술 및 방침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Storage 계정 소유자만 저장소 계정의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에 보관된 고객사 자료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다단계 인증을 거쳐야 하므로 허가를 받지 않은 사용자는 절대 자료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14. Q

    교육도 가능한가요?

    A

    Jump는 고객사가 보다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솔루션 도입시 무료 온라인 교육 및 실시간 접속이 가능한 Jump 아카데미 사이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과 Jump 아카데미 사이트와 별도로 고객사에 방문하여 교육을 진행하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