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소식

 

Jump 소식

Jump 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건물관리시스템] 월 5만원으로 건물이력관리 OK!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작성일 : 23-03-31 11:17
  • 조회조회 : 1,568

본문

안녕하세요, 건물·시설·설비관리시스템 JUMP입니다.

올해부터 건물·시설·설비관리시스템 JUMP 요금제에 변화가 생겨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앞으로 설명드리는 금액은 VAT 미포함 금액임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건물관리에 JUMP가 필요한 이유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건물관리의 핵심은 무엇인가?

건물관리를 위한 규정은 많습니다. 그렇기에 건물관리, 시설관리를 위해 시스템을 도입하고 정책을 세웁니다. 그러나 건물관리의 성패는 시스템을 얼마나 잘 갖췄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철저하게 이행하느냐에 따라 좌우됩니다.

건물관리시스템 JUMP는 점검자의 실행을 서포트하고, 그 결과를 기록하는데 초점을 두는 건물관리시스템입니다. 연간 점검계획을 세우고, 이를 건물관리시스템 JUMP에 입력하면 카카오톡, 앱 푸시 알림 등을 통해 Human Error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또한 작업기록과 점검기록을 On-time으로 저장하여 기록됩니다. 이후 지자체 점검 등이 이루어질 때, 바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점검부터 일지까지 한 번에 기록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건물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월 5만원으로 체계적인 건물관리를!

월 30만원부터 시작했던 저희 JUMP 요금제가

올해부터는 월 5만원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요금체계를 신설했습니다.

새롭게 신설된 JUMP 요금제는

월 5만원/인으로 진행되며, 기존 JUMP와 같은 시스템과 어플을 사용합니다.

기존 요금제와의 차이점은 ①기초데이터 구축 가이드를 제공한다는 점과 ②교육동영상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물가는 오르는데, JUMP는 왜 요금을 낮췄을까?

현재 500여개가 넘는 현장에서 JUM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JUMP를 주변에 소개시켜주시지만, 주로 1명~3명의 사용자가 대다수입니다. 기존 요금제는 사용자가 1명이던, 10명이던 똑같은 월 사용료를 지불해야했습니다. 건물관리 수요가 높아졌기에 과감하게 인당 월 5만원이라는 결정을 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건물·시설관리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편하게 유선 또는 온라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도란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