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소식

 

Jump 소식

Jump 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건물·시설관리담당자가 자주 바뀌어 고민이라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작성일 : 23-04-14 16:22
  • 조회조회 : 1,476

본문

안녕하세요, 건물·시설관리시스템 JUMP입니다.

최근에 건물·시설관리업체 담당자분들과 미팅을 하면 자주 나오는 이슈가 있습니다.

바로, 관리인원의 잦은 퇴사로 인한 인수인계 문제입니다.

사람을 뽑는 것도 어려운데, 뽑아 놓으면 금방 퇴사를 한다는 얘기를 공통적으로 말씀하십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시설물의 청결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이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는 인력 부족입니다. 특히, 시설관리직원의 경우, 업무의 복잡성과 노동 환경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인력난이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시설관리내역 기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JUMP'라는 서비스가 등장하였습니다. JUMP는 시설관리 직원들이 시설물의 유지 보수와 정비 업무를 수행하면서 기록하는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JUMP를 사용하면, 이전 직원이 어떻게 시설관리내역을 기록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직원이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이전 직원이 남긴 미처 처리하지 못한 문제들을 놓치지 않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JUMP는 기록된 내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시설물의 이상 현상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요청앱 기능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현장에서 바로 도면, 매뉴얼 등을 바로 확인하는 기능 등 있습니다.

더욱이, JUMP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설관리 직원은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JUMP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설관리 직원들은 서로 협력하여 기록된 내용을 공유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인력난 시대에는, 시설관리내역 기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가 더욱 필요합니다. JUMP는 이러한 요구에 부응하여,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시설물의 안전과 유지 보수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도란시스템의 건물·시설관리프로그램 JUMP는 월 5만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오른쪽 하단의 실시간 채팅 버튼을 누르셔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