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정부 개설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CEART)' Top 5 클라우드 서비스 선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작성일 : 19-06-17 14:35
- 조회조회 : 8,709
본문
이메인텍, 정부 개설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CEART)' Top 5 클라우드 서비스 선정!
- 시설관리 전문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상위 10위 랭크!
이메인텍의 Jump가 정부 개설 클라우드 스토어 '씨앗(CEART)'에서 '이용기관별 이용계약 건수' 5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씨앗(CEART)'은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마켓/정보유통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검색하고 선정, 이용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시장 확대와 클라우드 기반 국가사회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특히 공공기관의 경우 반드시 씨앗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해야 하기 때문에 공공부문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해 매우 중요한 온라인 마켓입니다.
Jump는 씨앗에 민간/공공 분야 도입 실적을 등록했으며 총 193개 협약기업, 310개의 클라우드 서비스 중 누적 계약건수 36건으로 상위 5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2019년 5월 기준) 무엇보다 상위 10위의 기업 중 이메인텍은 유일한 시설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이름을 올리고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성과입니다.
이메인텍의 Jump는 중소기업/중소규모의 시설/설비관리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이기 때문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차세대 설비/시설관리 솔루션입니다.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이메인텍의 노하우로 항상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평가가 높습니다. 이번 씨앗 Top 5 클라우드 서비스 선정을 발판삼아 국내 클라우드 설비/시설관리 솔루션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