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도입

 

FAQs

Jump 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솔루션 도입 목록

  1. Q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아래의 Jump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주시면 영업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고 서비스 도입을 도와드립니다.

     - 전화번호: 02-557-7776

     - 이메일: jump.support@emaintec.com

  2. Q

    Jump는 어떤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Jump는 제조업체, 공장, 빌딩, 아파트, 공공시설 등 설비 및 시설의 유지보수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 Q

    제품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서비스로써 별도로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원하는 기간동안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서비스 가입시 기본 사용기간은 1개월이며 연간 계약(요금선납)시 약정할인(1년 계약 : 5% / 2년 계약 : 10% / 3년 계약 15%)이 제공됩니다.

  4. Q

    Jump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기반의 SaaS로써 별도의 SW설치가 필요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Jump 서비스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시면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Q

    Jump를 자사의 서버에 구축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A

    Jump는 서비스형(SaaS, Software as a Service 형) 상품을 정책적으로 고객사 서버 구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Jump는 이메인텍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사 내부 서버 구축 및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나 시스템 연동 등이 제한됩니다.
    이 방식은 고객사에 100%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을 수 있지만 on-site 구축에 따른 비용 및 운영, 유지보수, 보안 차원에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전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6. Q

    초기 세팅을 위한 데이터 컨설팅 지원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A

    데이터 컨설팅은 이메인텍이 제공하는 기본데이터 구축 가이드를 보고 고객사가 직접 기초 데이터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을 때 Jump 서비스 컨설턴트가 데이터 입력 가이드를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작성은 기본적으로 고객사가 수행하지만 Jump 서비스 컨설턴트로부터 아래와 같은 내용의 데이터 컨설팅을 받아 보다 양질의 기초 데이터를 구축 하실 수 있습니다.


    1. 기존 데이터 분석

    2. 기초데이터 초기 구축 대상 선정

    3. 표준체계 컨설팅 (설비 트리구조 및 자재분류 등)

    4. 각종 코드체계 수립

    5. 데이터 로딩 지원 (기초데이터, 이미지, 과거 이력)

  7. Q

    Jump를 회사 내부 네트워크에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사 보안 정책상 내부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하거나 동시에 많은 사용자가 접속해야 할 경우
    설치형 Jump를 도입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형 Jump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면, 무료로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