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도입

 

FAQs

Jump 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솔루션 도입 목록

  1. Q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서비스 가입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Q

    Jump는 어떤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Jump는 제조업체, 공장, 빌딩, 아파트, 공공시설 등 설비 및 시설의 유지보수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 Q

    제품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서비스로써 별도로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원하는 기간동안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서비스 가입시 기본 사용기간은 1개월이며 연간 계약(요금선납)시 약정할인(1년 계약 : 5% / 2년 계약 : 10% / 3년 계약 15%)이 제공됩니다.

  4. Q

    Jump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Jump는 클라우드 기반의 SaaS로써 별도의 SW설치가 필요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Jump 서비스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시면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Q

    Jump를 자사의 서버에 구축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A

    Jump는 서비스형(SaaS, Software as a Service 형) 상품을 정책적으로 고객사 서버 구축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Jump는 이메인텍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사 내부 서버 구축 및 별도의 커스터마이징이나 시스템 연동 등이 제한됩니다.
    이 방식은 고객사에 100%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을 수 있지만 on-site 구축에 따른 비용 및 운영, 유지보수, 보안 차원에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무엇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전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사 내부 서버에 시스템 구축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상담을 해드리니 02-567-4416번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6. Q

    사내 운영중인 그룹웨어, 인트라넷, ERP, 메신저 등 다른 시스템과의 연동이 가능한가요?

    A

    Jump는 기간시스템과의 연동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간시스템과의 연동이 필요한 솔루션이 필요하신 경우 별도의 상담을 통해 연동이 가능한 솔루션을 안내해 드리니 02-567-4416번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7. Q

    초기 데이터 기본 세팅 요청 시, 어떤 데이터를 세팅해 주나요?

    A

    Jump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초기 데이터 세팅이 필요합니다.
    초기 데이터란 시설물 관리를 하기위한 기본 정보를 이야기 합니다.
    기본적인 데이터 구축 방법은 사용자 교육 시 가이드를 제공해 드리지만 필요하신 경우 부가서비스로 초기 데이터 구축을 대행해 드립니다. 초기 데이터 구축 대행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아래의 내용을 구축해 드립니다.

    1. 시설물대장(과거이력 포함)
    2. 점검대장
    3. 정기작업대장
    4. 자재대장
    5. 공기구대장
    6. 외주업체현황

    기타 자세한 내용은 070-4458-8562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8. Q

    초기 데이터 기본 세팅과 데이터 입력 컨설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 초기 데이터 기본 세팅

    초기 데이터 기본 세팅은 고객사로부터 운영중인 시설물에 관한 기초 자료들을 받아 이메인텍의 서비스팀이 Jump 시스템에 세팅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축해 드리는 초기 데이터에는 시설물대장, 점검대장, 정기작업대장, 자재대장, 공기구대장, 외주업체현황 등이 있습니다. 초기 데이터 세팅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고객사가 별도의 초기 데이터를 시스템에 올리지 않고 사용자 교육 후 바로 Jump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입력 컨설팅

    데이터 입력 컨설팅은 이메인텍이 제공하는 기본데이터 구축 가이드를 보고 고객사가 직접 기초데이터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을 때 Jump 서비스 컨설턴트가 데이터 입력 가이드를 제공하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데이터 작성은 기본적으로 고객사가 수행하지만 Jump 서비스 컨설턴트로부터 아래와 같은 내용의 데이터 컨설팅을 받아 보다 양질의 기초 데이터를 구축 하실 수 있습니다.

    1. 기존 데이터 분석
    2. 기초데이터 초기 구축 대상 선정
    3. 표준체계 컨설팅 (설비 트리 구조 및 자재분류 등)
    4. 각종 코드체계 수립

    기타 자세한 내용은 070-4458-8562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9. Q

    Jump 서비스 중 어떤 유형을 선택할지 고민입니다.

    A

    고객사의 시설/설비관리 규모에 따라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제공하는 Jump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Jump Basic
     Jump Basic은 시설/설비관리를 위한 기본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제공하는 기능은 예방점검 및 정비, 설비 대장, 작업관리, 공기구 관리, 외주관리, 자료실 관리입니다. Jump Basic은 기본 3user 및 1GB의 저장공간만 제공해드립니다.


    □ Jump Pro
     Jump Basic의 기본 기능을 포함하여 추가된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기본 3 user 및 5GB를 기본 제공해 드리며 필요시 user 및 저장공간 추가가 가능합니다.
     Jump Pro에서 Jump Basic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외에 자재관리, 현황판 관리, 보고서 관리, 유저 권한 관리, 업무일지 빌더, 사용자 정의 기능입니다.


    □ Jump Enterprise
     Jump Enterprise는 Basic 및 Pro와 달리 단독으로 서버를 구성해드립니다.
     Basic과 Pro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 실 수 있으며 추가로 회사전용 데이터베이스, 회사전용 로그인페이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10. Q

    Jump를 회사 내부 네트워크에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고객사 보안 정책상 내부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하거나 동시에 많은 사용자가 접속해야 할 경우
    설치형 Jump를 도입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형 Jump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설치형 Jump 문의 : 010-8850-2527 또는 070-4485-85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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