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사용

 

FAQs

Jump 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솔루션 사용 목록

  1. Q

    서비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기한을 연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서비스 기한 연장을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팀(jump.support@emaintec.com )으로 연락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Q

    모바일 앱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A

    Jump 모바일 앱은 작업관리를 위한 ‘Jump’ 앱과 작업요청을 위한 '요청 for Jump'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emaintec’ 을 검색합니다.
    2) ‘Jump’앱(작업관리), ‘요청 for Jump'앱(작업요청) 중 필요한 앱을 설치합니다.
    Jump 모바일 앱은 언제든 설치가 가능하지만 접속계정이 없으시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Q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Jump는 모바일용 APP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 지원)
    Jump 모바일 APP을 이용하시면 모바일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예방점검 및 점검결과 입력, 작업요청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